II형당뇨병연구의최신ᐭ
ÈËÆø£º
¡¾×ÖÌ壺´ó ÖРС¡¿
·¢²¼Ê±¼ä£º2007-11-27 08:06:51
>>>>>>>>ÌáÎÊÐÝ ÏÐ ¾Ó ±à ¼
>>>>>>>>ÐÝÏÐÑøÉúÍø»Ø´ð£ºII형 당뇨병연구의 최신 진전
사람들이 II형 당뇨병에 대한 인식은 아주 오래 됀 과정을 경과하였다. 인식의 첫번쩨 단계는 지난세기 20년대 부터였다. 이떼 캐나다의 의학가Bantin이 인슐린이 혈당을 내려주는 작용을 발견하였다. 의학가들은 II형 당뇨병을 포함한 모든 당뇨병은 모두 일슐린의 분비가 부족하여 발생한다고 추측하였다. 두번쩨 단계는 지난 세기 80년대 부터이다. 미국 과학가Reven은 II형 당뇨병이 생길 떼 인슈린의 분비가 건강한 사람보다 보편적으로 더 높음을 발견하였다. 그리하여II형 당뇨병은 인슐린이 정상작용을 하지못한 결과라고 추측하였다. 이것이 바로 인슐린 저항리론이다. 제3단계는 본세기 초 부터 시작되였으며 우리나라 의학계에서는 인체가 주동적으로 혈당을 상승시킴에 주의를 돌렸다. 섭문도(ÉãÎÄÌÎ)는II형 당뇨병은Glucagon의 분비가 인슐린의 분비를 작동시켜 줌으로서 인슐린의 분비는 증가되지만 혈당도 꼭 올라 간다고 제출하였다.
섭문도의 저작 <식물훌련과 당뇨병 건강회복>은 길림대학 출판사에서 출판 발행하였다. 이 저작은 사람들이II형 당뇨병에 대한 인식을 높였을 뿐만아니라 건강복구의 노력을 혈당하강 방법에서 혈당의 과분한 상승을 피하는 방법으로 바꾸도록 한다. 이 방법은 저혈당치와 상대적 저혈당치 자극이Glucagon 분비 항진을 조성하여 인체에서 지속적인 고혈당치가 나타만을 피하는 것이다. 이러함으로 시력회복, 체력회복, 담백뇨 소실, 회저(»µ¾Ò)의 회복 후에 혈당치가 최종적으로 안정이 됌이 해석할 수 있다. 먼저 건강하고 후에 혈당치 안정의 이런 리론은 그의 순수 식물훈련의 주장도 여론의 열점이 되였다. 인터넷에서 ¡°당뇨병도서¡±를 검색하면 수천개의 정보 중에서 <식물훈련과 당뇨병 건강회복>이 정보의 앞에 나온다.
¡Ô ²é¿´¡¢·¢±íÆÀÂÛ ¡Ô